home / 협회소개 / 협회장 인사

사단법인 한국순환아스콘협회 회장 윤호중(尹好重) 입니다. 저희 협회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주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저희 협회는 2006. 10월 환경부 장관의 허가를 받아 설립된 사단법인입니다. 도로공사에서 발생하는 폐아스콘을 효율적으로 재활용하여 우수한 순환아스콘을 생산 공급함으로서 환경보존과 국가경제에 기여하고, 특히 신성장 동력산업으로서 녹색산업을 적극 추진하고 있는 국가정책에 이바지함을 그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제, 정부에서는 “건설페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령”을 개정하여 2010. 7월부터는 순환아스콘이 의무 사용하도록 되었습니다. 그리고 폐아스콘은 도로 공사용과 순환아스콘 생산용으로만 사용하도록 제한하였습니다. 이와 같은 정부의 조치는 만시지탄이 있으나 참으로 올바른 판단이며 정책입니다. 이것이 바로 녹색산업의 육성을 추진하는 21세기 국가정책의 대표적인 사업이라고 하겠습니다.

이에 저희 협회는 이와 같은 국가정책이 소기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우수한 제품을 만들어 적기에 안정적으로 공급하는데 혼신의 힘을 기울이겠습니다. 부디 저희 협회와 회원들을 믿으시고 안심하고 사용하여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순환아스콘 사업을 하고 계시거나 계획하고 계신 업계관계자 여러분께서는 저희 협회를 최대한 이용하여 주시고, 저희 협회에 동참하시어 국가 발전과 우리업계의 권익신장을 위하여 함께 일할 수 있기를 제의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